64 비트 자바 다운로드

내가 장 님, 메모에 대 한 링크를 제외 하 고 Windows 용 아무것도 64-비트 거 야 않으면. 고 말했다 노트는 현재 위치: http://www.java.com/en/download/faq/java_win64bit.xml#Java%20for%2064-bit이 페이지의 정보는 64 비트 Windows 운영 체제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다음 링크를 사용 하 여 windows 용 64 비트 자바를 다운로드 하기 전에 64 비트 windows를 실행 하는 경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java ™ 프로그램을 실행 하 시겠습니까, 아니면 java 프로그램을 개발 하 시겠습니까? java 프로그램을 실행 하 고 개발 하지 않으려면 java 런타임 환경 또는 JRE ™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java 8 업데이트 20부터 java 제어판의 업데이트 탭을 사용 하면 사용자가 시스템에 설치 된 64 비트 jres (32 비트 버전 외)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32 비트 또는 64 비트 브라우저를 사용 중인지 확인 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32 비트 및 64 비트 Windows-faq를 참조 하십시오 나는 아래 링크가 항상 당신에 게 64 비트 JRE http://javadl.sun.com/webapps/download/AutoDL의 최신 버전을 줄 것 이다 믿는가? BundleId = 43883 사용자가 64 비트 Windows에서 32 비트 브라우저를 사용 하는 경우, 32 비트 Java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 되어야 합니다. 다운로드 및 귀하의 시스템에 32 비트 자바를 설치 하기 위해 나는 자바 구성 요소와 웹 사이트 프로젝트에서 일하고 있어 현재 크로스 브라우저 호환성을 테스트입니다. 최대량은 잘 이다 그러나 자바 부속은 64 비트 브라우저에 적재 하지 않을 것 이다.

나가 시험 하기 위하여 64 비트 JRE를 필요로 하는 처럼 본다. 1은 어디에 (오프 라인) 64 Windows를 위한 비트 자바 런타임 설치자를 다운로드 하는가? 당신은 64 비트 파이어 폭스를 실행 하는 경우, 그것은 64 비트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예, Win64),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파이어 폭스의 32 비트 버전입니다. 그들이 64 비트 IE을 달리 고 있다면 « 사용자는 64 비트 자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해야 한다. 다운로드 64 비트 자바 클릭 64 비트 수동 다운로드 « 64 비트 windows 운영 체제 (예: 윈도우 7, 비스타 또는 XP)는 32 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브라우저 표준 (기본) 웹 페이지를 볼에 대 한와. 이러한 운영 체제에는 64 비트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도 포함 되어 있지만이를 사용 하는 것은 선택 사항이 며 웹 페이지를 보기 위해 명시적으로 선택 해야 합니다. 일부 웹 콘텐츠는 64 비트 브라우저에서 제대로 작동 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기본 32 비트 브라우저를 사용 하 고 32 비트 Java 다운로드를 권장 합니다. 당신은 디폴트 자바 다운로드가 32 비트 이다는 것을 압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니 야. 확인 하려면 아래 4 단계를 참조 하십시오. 시스템 64 비트 Windows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실행 중인지 확인 하는 방법» 64-비트 자바는 64 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64 비트 파이어 폭스에 대 한 다운로드 옵션으로 자동으로 제공 됩니다. 64 비트 브라우저로 전환 하 여 64 비트 다운로드에 액세스 합니다.

64 비트 버전의 Windows를 실행 하는 경우 테스트에서 64 비트 버전은 실제로 훨씬 빠릅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걱정 하지 마세요, 당신은 32 비트와 64 비트를 동시에 설치 할 수 있지만, 32 비트는 브라우저 에서만 사용 됩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Java 지원을 비활성화 하 고 있으므로 64 비트 버전을 설치 하면 sra가 브라우저 지원이 필요 하지 않기 때문에 32 비트 버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