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곤블레이드 다운로드

용의 블레이드: 라크 우드의 영웅은 태블릿 또는 PC에 고전적인 차례 기반 판타지 롤플레잉 경험을 제공 합니다! 당신은 위험한 괴물과 마법의 보물로 가득한 풍부 하 고 화려한 2d 세계를 탐험 하면서 파이널 판타지와 드래곤 워리어와 같은 아이로 재생 콘솔 게임에서 영감을, 당신은 고전적인 차례 기반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 하면 다른 사람과 온라인 플레이; 선택은 당신입니다. 독특한 능력과 9 개의 다른 클래스에서 사용자 정의 파티를 만들고 모험에 밖으로 설정 합니다. 당신은 도전 던전, 용 서 할 보스 싸움, 동적 항목 생성, 그리고 거의 끝 없는 문자 사용자 정의를 허용 하는 깊은 원소 마법의 시스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썩은: 적어도 흥미로운 질문은 « 드래곤 블레이드 »와 같은 영화에 대해 물어 여부는 어떤 좋은 거 야. 물론 그렇지 않아, 특히, 하지만 품질의 질문에 큰 headscratcher 다음 창백: 무엇입니까? -manohla dargis, 뉴욕 타임즈, 9 월 3, 2015 내 충고는, 예고편을 보고 당신은 드래곤 블레이드 될 것 같아 kickass 영화를 상상해 봅니다. 그럼 뭔가 다른 시계. 다른 것. 이 인스턴트 클래식에 차례 기반의 롤플레잉 게임의 황금 시대로 돌아가기, 독점적으로 Windows 용. 대규모의 2d 픽셀 아트 판타지 세계에서 설정, 당신은 11 독특한 클래스에서, 어두운 던전, 전투 용 서 할 상사를 탐험 하 고 장엄한 스토리를 즐기면서 전설적인 보물을 모두 발견 하 여 사용자 정의 파티를 만들 거 야! 옵션 온라인 플레이는 언제 든 지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동안 채팅 길드에 가입 깃발을 캡처 같은 미니 게임을 할 수 있을 거 야, 그리고 하나의 PvP, 공습, 팀 전투와 같은 온라인 전투의 다양 한 형태의 교전, 그리고 길드워.

당신은 드래곤의 블레이드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드래곤의 블레이드 II에 사랑 할 거 야. 특징:-아름 답 고 활기찬 2d 캐릭터 픽셀 아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11 고유 클래스에서 사용자 정의 파티를 만듭니다. 더 큰 도전을 찾고 계십니까? 파티의 문자 수를 변경 하 고 언제 든 지 서로 다른 클래스를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 든 지 온라인으로 점프 하 고 차례 기반의 MMO의 느낌을 경험 한다. PvP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전투 하거나 raid 모드에서 강력한 적을 상대로 힘을 합쳐! 전투에서 휴식이 필요 하십니까? 마을 게임 홀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미니 게임을 재생할. -귀하의 진행 상황을 백업 하거나 클라우드 저장 기능을 사용 하 여 새 휴대 전화로 전송 합니다. -다양 한 사용자 정의 배틀 스타일을 선택 하 여 수평 또는 수직 레이아웃과 소형 또는 대형 캐릭터를 조합 합니다. -스토리 게임 플레이와 끝 없는 온라인 게임의 70 시간 이상 즐길 수 있습니다.

용의 블레이드 II는 또한 lumia 610 같은 낮은 메모리 윈도우 폰과 호환 됩니다. 윈도우 전화 번호 7, 윈도우 전화 번호 8, 윈도우 10 모바일과 함께 작동 합니다. 멋진 모험 롤플레잉 게임, 그리고 멋진 시간 살인자! 그러나, 최근에 나는 온라인 놀이의 몇 분 후에, 게임이 키보드 입력에 응답 하는 것을 중단 하 고 나가 그것을 다시 일어나기 위하여 저것만을 위한 고침에 있는 창을 재 출발할 필요가 있는, 문제를 겪고 있다. 도와 주세요! 놀라운 게임 내가 부탁 유일한 것은 당신의 캐릭터 서명에 대 한 더 나은 사용자 정의입니다: 55f7c8c897b9525a874e047fe9d219b2f45eb3d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