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다운로드 속도

네트워크 테스트에서는 Oracle Cloud 데이터 센터를 여러 번 미리 정의 된 여러 파일 크기로 ping 하 고 처리량, 대기 시간 및 응답 시간이 표시 됩니다. 처리량은 초당 메가 비트 (Mbps)로 표시 됩니다. 대기 시간 및 응답 시간은 밀리초 (ms)로 표시 됩니다. oracle 클라우드를 사용 하는 동안 네트워크 성능 저하에 대 한 지원을 위해 oracle에 문의 하면 지원 담당자가이 데이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 테스트 페이지를 실행 하는 브라우저 및 서비스를 호스팅하는 Oracle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에서 HTTP 요청의 완전 한 왕복에 대해 수행 된 평균 시간 (밀리초)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속도 테스트를 통해 연결 되어 있는 경우에만, 오라클 주식 회사 네트워크의 품질을 테스트 합니다. 오라클에 대 한 고양이가 바로 flasharray의 컨테이너 플랫폼, 순도//실행에 내장 되어 있습니다-그래서 그것을 사용할 수 바로 밖의–상자. 아무 것도 설치 하지 않고 데이터베이스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추가 라이센스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90%까지 Oracle 데이타 베이스 복사 시간을 감소 시키십시오. 오라클에 대 한 순수한 고유의 복사 자동화 도구 (고양이)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작업을 변환-그것은 모든 flasharray와 추가 비용 없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가 자신의 속도 테스트를 운영할 때 그것이 관심의 충돌 이라고 생각 합니다.

제 3 자의 의견이 필요 하 고 공급자가 어디서 나 프로세스 근처에 허용 해서는 안됩니다. 공급자가 자체 속도 테스트를 호스팅할 때는 여기에서 테스트 하는 변수를 제거 합니다. 즉 인터넷 경로 자체. 이 시험은 공평 하다, 그것은 동일한 기준에 모든 공급자를 시험 하 고 등급을 매긴 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연결이 완벽 하 게 달리 고 있다고 생각 하 고 싶어 하지만 그것이 정말로 있습니까? 전통적인 데이터베이스 복사 도구는 복잡 하 고 기본 데이터베이스 처리 작업에 대 한 끌어서 놓을 수 있는 곳에서 Oracle 용 CAT은 복사, 복제 및 새로 고침 작업을 간단 하 고 빠르게 만듭니다. 고양이의 혜택을 좀 봐-깊이. 내 서비스를 사용 하면 네트워크 처리량 테스트 페이지와 Oracle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표시 하는 브라우저 간의 네트워크 연결에 대 한 종단 간 처리량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처리량은 전체 파일 전송에 대해 달성 되는 평균 데이터 전송률입니다.

« oracle.com » 속도 테스트 결과는 감가 상각 되었으며 이제 도메인에 없는 공급자 이름으로 저장 됩니다. 최신 통계를 다시 검색 합니다. Oracle.com에 대 한 연결 속도를 연구 하 시겠습니까? testmy. net의 다운로드 속도 테스트 및 업로드 속도 테스트 로그 연결 정보를 사용자가 실제 세계의 인터넷 속도 테스트 결과를 연구 하실 수 있습니다. testmy. net의 속도 테스트 데이터베이스는 수백만 개의 인터넷 연결에 대 한 정보를 저장 합니다. 이 공구는 세계에 있는 어떤 인터넷 공급자, 국가 또는 도시 든 지를 위한 평균 연결 속도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쉽게 평균 속도 테스트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최대 속도를 비교 하 고 Oracle.com에 대 한 기록 결과 연구.

오라클 주식 회사는 중국에서 작동 하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현재 그것은 중국에 있는 28의 공급자에서 장소 10에 평가 한다. 다른 속도 테스트, 특히 인터넷 공급자에 의해 제공 되는 테스트 라우팅 요인을 제거 하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연결이 실제 보다 빨리 나타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얼마나 빨리 당신의 연결이 공급자 네트워크 내에 있는지 알고 싶어 하거나 당신이 방문한 웹사이트가 호스팅되는 위치에 얼마나 빨리 알고 싶어 합니까? TestMy.net는 최상의 시나리오 연결 테스트가 아니고 실제 환경에서 인터넷을 테스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