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자 없는 파일 다운로드

추가 반사와 예제와 함께 무료로 MP3 다운에 대 한 자신의 유튜브를 만들에 따르면, 그것은이 같은 데 정확히 사건이 다. 당신이 먼저 자석 링크를 열 때, BC는 일반적으로 파일 이름을 나열 창에서 당신을 알려줍니다, (저장 위치를 지정 하시기 바랍니다 파일이 다운로드.). 그 메시지의 깨끗 한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파일 이름을 제공 해야 합니다-그 자체가 그들을 포함 하지 않은 자석 링크를 알려줍니다. 그러나, 보통 몇 초 안에, .torrent가 찾아내고 다운로드 되 고, 정확한 파일 이름이 나타난다. 모두를 다운로드 하는 .torrent 파일을 클릭 하는 것은 잘 움직이고 있다. 파일명과 모든 위대한. 내가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대신 원래 파일 형식 (예: jpeg, pdf 등)에서 원래 파일 이름으로, 나를 쉽게 내 지정 된 다운로드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 고 그것을 열어 저장 하려는 경우, 파이어 폭스는 이제 ` download1 `의 파일 이름으로 저장 , 확장 없이 ` download2 ` 등. 죄송 합니다-내가 너무 빨리 썼습니다. 나의 일정 한 웹사이트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는 Firefox 안전 모드에서 일반적으로 생긴다 (i.e pdf는 그것의 가득 차 있는 파일 이름으로 pdf로 저장 된다). 그러나 정상적인 방식에 (서) Firefox을 시작 하는 똑같은 파일이 확장과 더불어 Download12으로 서 구조 되 게 된다.

폴더 옵션 열기 보기 탭 untick ` 알려진 파일 형식에 대 한 확장 숨기기 ` (어떤 이유로 기본 설정)를 클릭 하 고 이제 이름을 변경할 때 확장을 참조 하십시오. 처음 보는 곳은 데이터 관리자의 맨 위에 있습니다. 보시는 것 처럼, 우리는 볼 수 있습니다. xml 파일을 의미 합니다. 하지만 잠깐 만요, 당신이 말하는 거 야,이 단어 문서 아닌가요? 기술적으로 모든 word 문서는 Office 2010의 XML 파일입니다. Word 문서의 모든 내용은 실제로 원본으로 사용 하는 XML 파일의 내부에 저장 되므로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Bc2는 어디에 취소를 클릭 한 후 파일 이름이 나타납니다 자석 url을 클릭 하면 보여줍니다. 안전 모드에서 네트워크 지원을 사용 하 여 컴퓨터를 시작 합니다. 그럼 파이어 폭스를 시작 합니다. 안전한 웹 사이트 보십시오. 문제가 아직 거기 있나요? 나는 그 연결에 대 한 문제를 보고, 이것은 아마 서버에 고쳐질 필요가 있는 무언가 이다. 둘 다 귀하의 운영 체제 또는 BitComet 잘못 된 건, 나는 그것을 일련의 에피소드에 의해 업로드 된 것 같네요 {eztv}, 내가 그들 로부터 9 에피소드를 다운로드 (6 구부러진, 2 및 1 본즈) extentions 없이 모든 aer 정당화.

windows는 당신이 그것을 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 하 고 그것은 플레이어의 대부분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작업을 물어볼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영구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은 mp4, avi 또는 mkv) 파일 이름의 끝에 및 파일 로고가에 따라 변경 됩니다 컴퓨터에 설치 된 기본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